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규 무료 쿠폰을 추가했다. '모비'에서 제공하는 무료 게임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지급하고 있기 때문에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8일 새롭게 추가된 쿠폰은 지난 7일 열린 기자간담회를 시작으로 올해 하반기 출시를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대륙'과, 지난 9월30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한 수집형 RPG '미니몬마스터즈'의 무료 사전등록 쿠폰으로 쿠폰을 등록하면 게임 머니, 한정판 아이템 등 파격적 혜택을 지급한다.
먼저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의 '대륙'은 중국 인기 웹소설 '투파창궁'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무사, 검사, 사냥꾼, 마법사 등 4종 캐릭터를 성장시켜 갈 수 있으며 300명 이상 동시전투가 가능한 필드보스와 레이드를 비롯해 던전, 호송, 풍운쟁패 등 PvE 및 PvP 시스템을 제공한다. 중국에서 앱스토어 매출 7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배우 김남길과 황승언을 홍보 모델로 선정해 국내 시장을 공략한다. 쿠폰을 등록하면 4만 원 상당의 필수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한다.
파티게임즈의 '미니몬마스터즈'는 총 320여종에 달하는 각양각색의 영웅과 미니몬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던전, 수집형 RPG로 판타지 풍 일러스트와 화려한 액션이 특징이다. 특히, 게임이 글로벌 시장에 동시 출시되면서, 글로벌 랭킹 시스템을 통해 국가별 랭킹 대항전의 묘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쿠폰을 등록하면 수정 200개와 4성 미니몬 소환권, 하우징 아이템 '루디'를 지급한다.
'모비'에는 이밖에도 '고스트', '난투', '원더5마스터즈', '러스티블러드', '크로스서머너' 등의 신작 게임 사전등록 쿠폰과 '프렌즈팝', '뮤오리진', '엔젤스톤', '클래시오브킹즈', '언리쉬드', '대항해시대5' 등의 무료 쿠폰 등 수백 가지 게임의 쿠폰을 손쉽게 받을 수 있어 이용자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쿠폰 소진율이 급증해 일부 쿠폰은 조기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등록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