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파라다이스베이' 광고는 '함께 만드는 낙원'이라는 주제로 필리핀 세부의 실제 '파라다이스베이 해변'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공승연은 게임 메인 캐릭터인 '키아니'로 변신해 발랄하고 아름다운 모습과 함께 '파라다이스베이'를 주제로 한 신나는 '파라파라 송' 멜로디에 맞춰 상큼 발랄한 춤과 노래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게임에 등장하는 갈매기, 거북이, 카멜레온 등 다양한 동물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파라다이스베이 '파라파라 송' 광고 영상은 지난 10월 9일부터 TV 광고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광고의 풀버전 영상은 공식 팬페이지 (https://www.facebook.com/ParadiseBayGame.kr)와 유튜브 공식 채널(https://youtu.be/qfFXrvaru7s)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승연의 인터뷰 영상도 곧 공개할 예정이다.
킹코리아의 오세욱 지사장은 "공승연의 발랄하고 청아한 이미지가 아름다운 열대바다의 섬인 '파라다이스베이'의 메인 캐릭터인인 키아니의 매력과 잘 조화돼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며, "아름다운 해변과 신나는 '파라파라 송' 등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한 만큼 이번 광고 캠페인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킹은 지난 1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을 50레벨까지 확장했으며, 새로운 24개의 퀘스트(임무)와 새로운 소셜 화폐인 '별똥별'이 도입하는 등 다양한 새로운 기능과 각종 편의사항을 추가했다. 이와 더불어 사용자를 위한 재미있는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팬페이지 (https://www.facebook.com/ParadiseBayGame.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베이'는 킹이 처음으로 선보인 소셜네트워크 기반 자원 관리 게임으로 지난 9월 전 세계 동시 출시와 함께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며 나만의 개성 넘치는 휴양지 파라다이스베이를 만들어 가는 과정에서 전 세계 사용자들과의 무역 거래, 아기자기한 아이템을 모으는 재미는 물론 친구의 섬을 방문해 다양한 보석과 물품도 획득하는 등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