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도탑전기, 신규 서버 오픈 '신규 영웅 쏜다'

[자료] 도탑전기, 신규 서버 오픈 '신규 영웅 쏜다'
가이아모바일코리아(대표 권명자)는 13일 '도탑전기'의 신규 이용자를 위해 42번째 신규 서버 '바카리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도탑전기'는 작년 11월 한국에 정식 출시한 후 금일 열리는 '바카리스'까지 총 42개의 서버를 오픈하며 꾸준히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또한 '도탑전기'는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규 서버에서 새로이 시작하는 이용자들에게는 다이아는 물론 영혼석과 각종 아이템이 무료로 지급된다. 특히 10월에는 이틀만 게임에 접속 해도 신규 영웅인 '기사단장'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중 신규 영웅인 '기사단장'은 '도탑전기'에서는 보기 드문 여성 탱커로, 높은 힘과 체력을 바탕으로 탱커의 역할을 수행하면서 각종 버프를 통해 서포터의 능력까지 구비한 매력적인 영웅이다. 또한 각성까지 가능해 영웅을 보다 더 강력하게 육성시킬 수 있다.

가이아모바일코리아 권명자 대표는 "새롭게 선보인 '기사단장'은 매주 수요일 개그맨 이동엽과 함께하는 온라인 방송에서 그 활약상을 미리 공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는 영웅"이라며 "이런 '기사단장'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감회가 새롭다. 이 기세를 몰아 11월에 열리는 지스타까지 차질 없이 준비할 각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5월부터 시즌2 영웅들의 각성 업데이트를 완료하며 격동의 전장을 예고한 바 있는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