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자료] 강철의기사, 영웅 총동원해 도전 '고대의 섬' 업데이트

[자료] 강철의기사, 영웅 총동원해 도전 '고대의 섬' 업데이트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강철의기사'에 신규 컨텐츠 '고대의 섬'을 업데이트 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고대의 섬'은 이용자들이 자신의 3명의 영웅을 이용해 각각 파티를 구성하여 도전하는 컨텐츠로, 총 2라운드로 구성돼 있으며, 각 라운드마다 4개의 속성 보스가 등장해 보다 치열한 전투를 경험하게 된다.

단 해당 모드에 도전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영웅 중 1개 이상이 100레벨보다 높아야 하며, 나머지 2개 영웅은 10레벨 이상 성장시켜야 한다.

더불어 '고대의 섬'과 함께 다양한 신규 컨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신규 아이템 '무기 초월 추출권'과 '방어구 초월 추출권'이 업데이트됐다. 해당 아이템 사용 시 추출 대상 장비의 초월 옵션을 이전할 수 있다.

이어 신규 영웅 방어구 '6성 제국 수호자의 갑옷'과 '6성 대천사의 갑옷', '6성 그림자의 갑옷', 그리고 신규 이벤트 던전 '할로윈 던전'이 추가됐으며, '암로스의 전사' 및 '6성 복수의화살 네반'의 능력치가 상향됐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13일부터 25일까지 '고대의 섬 생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고대의 섬' 1라운드를 클리어하면 '보석 100개'와 '6성 전쟁의 여신 1개'가 제공되고, 2라운드 클리어 시 '보석 300개'와 '무기 랜덤 변경권 3개', '방어구 랜덤 변경권 3개', '6성 전쟁의 여신 1개'가 모두 지급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이경석 PM은 "'강철의기사'를 즐겨 주시는 이용자들을 위해 보다 짜릿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신규 컨텐츠 '고대의 섬'을 업데이트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