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9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는 '데스티니차일드'의 두 번째 캐릭터 '리자'를 공개하고 한정판 아트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스티니차일드'는 이번에 공개된 '리자'를 비롯해 '다비' 등 게임 내 스토리를 이끌어갈 주요 캐릭터들은 물론 '강남역' 등 게임성을 엿볼 수 있는 배경들을 잇따라 공개해 다양한 추측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양사는 티저사이트를 통해 오는 16일로 예정된 '데스티니차일드'의 첫 번째 공식 발표회 'D-day' 참가자를 모집하며 이와 함께 한정판 아트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스티니차일드'를 주제로 제작된 한정판 아트북은 김형태 대표와 일러스트 작가 '꾸엠'이 직접 디자인한 다양한 원화들이 수록됐으며 참여방법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estinychild) 내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증정한다.
'데스티니차일드'의 티저 이미지와 이벤트, 관련 소식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티저사이트(http://www.destiny-child.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estinychi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