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그랑프리 모드의 맵을 한국의 예스러운 멋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고궁이 등장하는 '서울맵'으로 변경했다. 그랑프리는 총 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실시간으로 주행 대결을 벌이는 모드로 그랑프리 점수에 따라 일일 및 주간단위로 순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보다 원활한 이용자 매칭을 위해 차량 등급을 구분해 격주로 리그를 나눈 '그랑프리 리그제'를 도입했다. 5, 6성 자동차만 참가 가능한 F1리그와 4성 이하의 자동차만 참가 가능한 F2리그로 나눠지며 누적된 점수에 따라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 외 크로노스, 마타도르 블랙, 블랙 스피어, 쉐도우 스피어, 그린 버드, 포레스트 버드 등 각각 다양한 개성을 지닌 신규 자동차 9종도 함께 공개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번에 선보인 서울맵의 경우 곡선 코스가 많았던 기존 맵에 비해 직선 코스 위주로 구성돼 이에 맞는 적절한 아이템 사용과 레이서를 장착하는 것이 승리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라며 "즐길 거리 풍성한 '다함께 차차차2'와 함께 스트레스도 날리면서 즐거운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주행모드에서 획득한 아이스 주사위를 던져 나온 숫자대로 이동 후 도착 지점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차차 마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차차 마블' 완주 횟수에 따라 크리스마스 차량 '파울라 캐롤'을 비롯해 트로피, 골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지난 6월 출시한 '다함께차차차2'는 실감나는 3D 그래픽, 친구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1대1대전 및 최대 4인 대전, 원하는 차량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제작 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대거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함께차차차2'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chatw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