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미르의전설2, 출시 15주년 맞이…'이벤트 풍성하네'

[이슈] 미르의전설2, 출시 15주년 맞이…'이벤트 풍성하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미르의전설2'가 출시 15주년을 맞이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2001년 3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미르의전설2'는 우수한 콘텐츠와 손쉬운 조작감, 이용자들의 성향과 요구를 반영한 업데이트를 통해 오랫동안 국내외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무협 게임이다.

'미르의 전설2'는 이번 출시 15주년을 기념해 먼저 4월 1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아이템 교환 및 랜덤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석, 퀘스트, 보스 몬스터 사냥 등의 미션 달성 시 일정 포인트를 지급하며, 획득한 포인트를 모아 15주년 기념 아이템 및 낡은장보도, 투신의선물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인게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든 필드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하는 유저에게 축제 마당 내 미니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축제 동전을 랜덤으로 지급하며, 각종 미니게임을 통해 축복의 기름, 버프 아이템 및 던전 입장권과 교환 가능한 '교환 증표'를 제공한다.

와이디온라인은 관계자는"장수 온라인 게임 '미르의전설2'가 출시 15주년을 맞이해 특별한 기념 축제를 준비했다"라며, "유저분들의 따뜻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오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르의전설2'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ir2.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