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솜(대표 송호진)이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가 서비스하는 '창공의수호자'가 '카오스온라인'의 콜라보레이션과 신규 모드 '형상의 유적지' 업데이트를 동시에 진행했다.
'창공의수호자'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 '카오스온라인'은 화려한 일러스트의 영웅 카드로 많은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았던 온라인 게임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카오스온라인'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8명의 영웅을 엄선해 불사와 신성으로 나뉘어진 '카오스온라인'의 특색에 맞추어 추가 되었다. 또한 이번 콜라보 기념으로 게임 플레이를 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인기 영웅 카드 메두사와 챈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한정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형상의 유적지' 모드도 추가되었다. '형상의 유적지'에서 얻은 형상의 조각을 모아 카드로 교체하면 '유적지 한정 카드'를 얻어 보다 높은 전투력의 덱을 구성할 수 있어 새로운 핵심 콘텐츠로 기대되는 신규 모드이다.
현재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서비스되는 '창공의수호자'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스토리와 멋진 캐릭터 일러스트로 SF소설의 한 장르인 스페이스 오페라를 게임으로 충실히 구현했다는 평을 받으며, 출시 후 인기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순항 중이다.
'창공의수호자'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me2.do/xX4ig1aI)에서 가능하며, 공식 커뮤니티인 '창공의수호자 헝그리앱'(http://goo.gl/0VRIez)을 통해 다양한 게임 정보와 공략을 제공한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