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전략형 모바일 RPG '판타지스쿼드',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전략형 모바일 RPG '판타지스쿼드',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마크툽(대표 김현)은 플러스토닉(대표 한상혁)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전략형 모바일 RPG '판타지스쿼드: Begin of the Era'(이하, 판타지스쿼드)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판타지스쿼드'는 개발사 플러스토닉이 1년 6개월에 이르는 개발 기간 동안 세계관과 캐릭터의 기획 기간만 6개월이 소요될 정도로 게임 내의 스토리와 캐릭터가 방대하고 또 다양하다.

'판타지스쿼드'는 애니메이션과 같은 그래픽을 사용하여 2D 캐릭터의 특징을 잘 표현하고 있으며, 캐릭터별 특징과 스토리 속 관계를 통해 다양한 스쿼드를 만들어 전투를 진행하는 것이 게임의 기본적인 방식이다. 이 게임은 스토리를 쫓아가는 탐험하기 모드와 유저 간 PVP, PVE를 즐길 수 있는 도전 모드와 배틀 모드가 있어 RPG 이용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게임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이 게임은 거신 소환 RPG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독특한 콘텐츠를 지원한다. 일반적인 RPG의 팻, 동료 콘텐츠와는 다르게 플레이에 따라 위기의 순간에 자신과 계약한 거신을 소환하여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다. 그리고 그 거신 역시 속성과 특징에 따라 선택하여 계약할 수 있고 계속 성장시킬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 게임은 블러드 메이트라고 불리는 총 50만 개 이상의 스쿼드 조합을 지원한다. 공격성, 원거리성, 치유성의 특징을 가진 다양한 캐릭터들을 더욱 다양하게 조합하여 스쿼드를 꾸리고 해당 스쿼드만의 장점과 특징으로 스테이지 및 도전, 배틀모드를 수행하며 자신의 스쿼드를 최고로 만드는 것이 이 게임의 주요 목표이다.

마크툽은 게임 출시 전인 6월 7일(화)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 시 사용 가능한 38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과 캐릭터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 S7 엣시, 기어S2 클래식,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플러스토닉의 한상혁 대표는 "오랜 기간 사랑받을 수 있는 독창적인 2D RPG로 만들어가겠다"라며, "캐릭터 간의 상호작용이 중요한 게임인 만큼 철저한 기획과 구성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꾸준히 개발하고, 운영 및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판타지스쿼드'의 사전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event.fantasysquad.co.kr)를 참고하면 된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