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헝그리앱, 여름 시즌 마케팅 프로모션 진행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헝그리앱, 여름 시즌 마케팅 프로모션 진행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게임의 성수기인 여름을 맞이해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한 달간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모비'와 헝그리앱 DA(Display AD, 배너 광고)를 각각 2천만 원, 1천만 원 이상 집행하면 총 광고 금액에서 10%의 할인을 제공한다. 헝그리앱은 압도적인 점유율을 바탕으로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적수가 없는 1위의 미디어로 그동안 할인없이 정가제를 고집해왔기 때문에 이번 프로모션은 게임 업계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헝그리앱 커뮤니티는 DAU 180만에 이르는 게임 분야의 명실상부한 최대 게임포털로서, 게임 광고주들이 저비용으로 자사 게임의 브랜딩 상승을 높이기 위해서는 반드시 거쳐가야 할 사이트이다.

또한, '모비'는 '용의후예', '이모스의검' 등 출시 예정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 및 '세븐나이츠', '모두의마블', '뮤오리진', '로스트킹덤', '제존' 등 수백 가지의 인기 게임의 무료 게임쿠폰을 앞세워 출시 4개월만에 구글플레이스토어 3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상대가 없는 절대적인 1위의 사전등록 어플이다. 최근 사전예약 어플 최초로 CBT 및 FGT를 통합한 프리 테스트 서비스를 선보여 이용자와 게임사 양쪽의 호평을 받고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