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헝그리앱, '모비' 구글 플레이 400만 다운로드 돌파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헝그리앱, '모비' 구글 플레이 400만 다운로드 돌파

헝그리앱의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400만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2015년 8월 처음 선보인 '모비'는 독보적인 1위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을 통해서 진행해온 수많은 게임의 사전예약과 무료 쿠폰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타 어플리케이션을 압도하는 수백 가지의 쿠폰을 앞세워 출시 1년이 채 되지 않아 4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사전예약 어플 중 절대적인 1위의 자리에 올랐다.

특히,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과 이용자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이용자간의 쿠폰 나눔, KT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등 다양한 기능을 한자리에 구현해 게임의 출시 전부터 출시 후의 마케팅을 원스톱으로 가능하게 해 마케팅 담당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헝그리앱에서는 '모비'의 마케팅 효과에 시너지를 더하기 위해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잔존율)을 극대화하기 위한 CPA 특화 실행형 어플리케이션인 '루팅'의 베타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헝그리앱의 김상모 마케팅 팀장은 "앞으로 헝그리앱을 통한 마케팅은 헝그리앱 DA와 모비, 루팅 앱을 게임의 특성에 맞추어 믹스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진행될 것이다"며 "특히 루팅은 현재 무료 체험이 가능한 베타테스트 중이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강력한 마케팅 효과를 꼭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