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심연의군주'에 월드보스 떴다

[이슈] '심연의군주'에 월드보스 떴다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17일 지에이오게임즈(대표 안진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심연의군주'에 월드보스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월드보스 콘텐츠는 월요일과 수요일, 금요일 오전 5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익일 오전 3시에 종료된다. 새롭게 추가된 월드보스 3종은 각기 다른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피해를 입거나 시간이 지나면 레벨이 오르고 강해진다.

또한, 월드보스에게 입힌 피해량을 기준으로 순위가 결정되며, 순위에 따라 차등 보상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월드보스 엠블럼 교환소가 추가돼 디트리히, 자키의 영혼석과 장비 중 영웅 등급의 세트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각 캠페인과 아레나, 공방전 모드의 오류 수정과 함께 공방전 엠블럼 교환소에서 유티엘의 영혼석을 구입할 수 있으며, 아레나 엠블럼 교환소에서 엠버릴의 영혼석을 구입할 수 있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이용자들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업데이트 외의 오류 수정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앞으로 추가 예정인 길드 콘텐츠 등 다양한 업데이트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심연의군주'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qCxz4h)와 이동통신 3사 통합마켓(http://goo.gl/16yyyC)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bysslor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