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루팅, 모바일 SNG '아이러브버거' 플러스 쿠폰 추가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루팅, 모바일 SNG '아이러브버거' 플러스 쿠폰 추가

헝그리앱의 실행형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아이러브버거 for Kakao(이하 아이러브버거)'의 플러스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성공하면, 누적 일자 별로 게임 캐시 '루비'를 차등 지급한다 또한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최대 혜택을 담은 플러스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아이러브버거'는 햄버거 매장과 농장을 오가며 햄버거 프렌차이즈를 경영하는 모바일 소셜 게임으로 곡물과 과일, 채소, 닭 등 각종 재료를 농장에서 재배하고 매장에서 햄버거와 디저트를 요리하는 아기자기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타이쿤 명가로 이름을 날린 쏘뉴에서 서비스하는 이 게임은 현재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 가능하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이용자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 특화 어플리케이션으로 크게 '사전예약'과 '일반 쿠폰', '플러스 쿠폰' 서비스로 나뉜다. 특히 플러스 쿠폰의 경우 이용자에게 부담 없는 3일간의 미션을 제공하고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보상을 차등 지급하는 형태로 운영되며, '루팅'의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무료 마케팅을 실시한 수십여 종의 게임 타이틀들이 일반 론칭 대비 평균 150%의 리텐션 효과를 보일 정도로 그 우수성이 입증된 바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