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루팅, 액션 RPG '그랜드체이스M' 플러스 쿠폰 추가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루팅, 액션 RPG '그랜드체이스M' 플러스 쿠폰 추가

헝그리앱의 실행형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모바일 액션 RPG '그랜드체이스M'의 새로운 쿠폰을 추가했다.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성공하면, 누적 일자 별로 '100만 골드'와 '경험치 슬라임', '전투 명령서' 등을 차등 지급한다. 또한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최대 혜택을 담은 플러스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모든 쿠폰은 보상 구성에 따라 '노멀'과 '레어'로 나뉘는데, '루팅'에서 제공하는 '그랜드체이스M' 동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할 경우 '레어'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이 서비스하는 '그랜드체이스M'은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스핀 오프 작품으로 화려한 액션과 짜릿한 콤보 스킬, 시원시원한 타격감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다. 지난 5월 시즌2 확장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모험 지역 '바신군 본진'과 전직 캐릭터 '세인트 라임'을 추가하고 영웅의 전당 및 영웅 추출 시스템 개편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다.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이용자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어플리케이션으로 서비스는 크게 '사전예약'과 '일반 쿠폰', '플러스 쿠폰'으로 나뉜다. 특히 플러스 쿠폰의 경우 이용자에게 부담 없는 3일간의 미션을 제공하고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보상을 차등 지급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