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루팅, 퍼즐 게임 '카페드쇼콜라' 플러스 쿠폰 추가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루팅, 퍼즐 게임 '카페드쇼콜라' 플러스 쿠폰 추가

헝그리앱의 실행형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카페드쇼콜라 with NAVER WEBTOON(이하 카페드쇼콜라)'의 플러스 쿠폰을 추가했다.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성공하면, 누적 일자 별로 게임 캐시인 '코코'와 아이템 '버터'를 차등 지급한다. 또한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최대 혜택을 담은 플러스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쿠폰은 보상 구성에 따라 '노멀'과 '레어'로 나뉘는데, '루팅'에서 제공하는 '카페드쇼콜라' 동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할 경우 '레어'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로커스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카페드쇼콜라'는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소재로 만든 손쉬운 한 붓 그리기 방식의 퍼즐 게임이다. 미션 수행 요소는 단순하지만 강한 중독성이 있으며, 초콜릿 재료 및 레시피 수집 요소로 여성 이용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이용자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어플리케이션으로 크게 '사전예약'과 '일반 쿠폰', '플러스 쿠폰' 서비스로 나뉜다. 특히 플러스 쿠폰의 경우 이용자에게 부담 없는 3일간의 미션을 제공하고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보상을 차등 지급하는 형태로 운영되며, '루팅'의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무료 마케팅을 실시한 수십여 종의 게임 타이틀들이 일반 론칭 대비 평균 150%의 리텐션 효과를 보일 정도로 그 우수성이 입증된 바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