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루팅, 미소녀 SRPG 'M.O.E.' 사전등록 시작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루팅, 미소녀 SRPG 'M.O.E.' 사전등록 시작

헝그리앱의 실행형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미소녀 메카닉 SRPG 'M.O.E.(마스터오브이터니티)'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신청만해도 3만 원 상당의 '젬꾸러미'와 '레아스 제복 코스튬', '아스가르드 강화 티켓 10매'를 제공한다.

넥슨에서 서비스 예정인 'M.O.E.'는 16명의 미소녀 '픽시'들이 우주 평화를 되찾기 위해 거대한 제국에 맞서는 내용을 다룬 턴제 SRPG로 미소녀 '픽시'를 육성하고 다채로운 능력의 슈트를 전략적으로 조종하여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스킬과 '파츠' 강화 시스템 등 깊이 있는 전략 요소를 갖춘 이 게임은 이달 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이용자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어플리케이션으로 크게 '사전예약'과 '일반 쿠폰', '플러스 쿠폰' 서비스로 나뉜다. 특히 플러스 쿠폰의 경우 이용자에게 부담 없는 3일간의 미션을 제공하고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보상을 차등 지급하는 형태로 운영되며, '루팅'의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무료 마케팅을 실시한 수십여 종의 게임 타이틀들이 일반 론칭 대비 평균 150%의 리텐션 효과를 보일 정도로 그 우수성이 입증된 바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