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루팅, 모바일 전략 게임 '실전삼국' 사전등록 시작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루팅, 모바일 전략 게임 '실전삼국' 사전등록 시작

헝그리앱의 실행형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모바일 전략 게임 '실전삼국'의 사전등록 쿠폰을 추가했다. 별다른 미션 없이 신청만 해도 '은전 30만', '고급 경험단 5개', '4성무장-소교' 등이 포함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펀컴퍼니가 서비스 예정인 '실전삼국'은 삼국지 이야기를 토대로 위, 촉, 오 3국의 유명 장수들을 육성하여 자신만의 전략으로 상대의 성을 함락시키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 게임은 침략전, 한정전투, 보스전, 과관참장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자랑하며 180여 명의 무장의 상성 관계와 고유의 병종, 진형 등을 고려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이용자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어플리케이션으로 크게 '사전예약'과 '일반 쿠폰', '플러스 쿠폰' 서비스로 나뉜다. 특히 플러스 쿠폰의 경우 이용자에게 부담 없는 3일간의 미션을 제공하고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보상을 차등 지급하는 형태로 운영되며, '루팅'의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무료 마케팅을 실시한 수십여 종의 게임 타이틀들이 일반 론칭 대비 평균 150%의 리텐션 효과를 보일 정도로 그 우수성이 입증된 바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