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위드허그, '용의후예' 눈물의 속죄 이벤트 진행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위드허그, '용의후예' 눈물의 속죄 이벤트 진행

위드허그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모바일게임 '용의후예: 전쟁의 서막(이하 용의후예)'이 눈물의 속죄 이벤트를 내놨다.

용의후예는 7월 19일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된 이후, 크고 작은 운영 이슈로 이용자들의 큰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다고 판단한 바, 17일부터 18일까지 48시간동안 누구나 참여 가능한 파격적인 보상안을 준비했다.

이벤트 형태는 사전예약 방식으로, 용의후예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만 해도 10만 원 상당의 10,000 귀속 다이아를 받을 수 있다.

[이슈] 위드허그, '용의후예' 눈물의 속죄 이벤트 진행

상당수의 모바일게임이 미흡한 운영 등의 문제로 이용자 보상안을 내놓은 적이 종종 있었지만, 용의후예의 보상안은 그 규모면에서 매우 파격적이다. 서비스 회사로서 일정부분 매출의 감소를 떠안더라도 그간 게임을 지지해준 이용자들에게 더 나은 환경을 만들어 오랫동안 즐거움을 공유하겠다는 의도로 풀이된다.

용의후예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가 용의후예에 실망감을 느끼신 이용자분들을 얼마나 위로해드릴 수 있을 지는 모르겠지만, 너그러운 마음으로 모두가 참여해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용의후예는 새로운 게임의 재미를 느끼게 해줄 만한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조만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