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헝그리앱, '용의후예' 신규 콘텐츠 체험하면 게임캐시 쏜다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헝그리앱, '용의후예' 신규 콘텐츠 체험하면 게임캐시 쏜다

위드허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MMORPG '용의후예:전쟁의서막(이하 용의후예)'의 공식 커뮤니티 '용의후예 헝그리앱'에서는 이용자들이 새로 등장한 게임 콘텐츠를 직접 체험해보고 게임 캐시를 획득할 수 있는 인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미션은 '새로 나온 알이 이건가요?'로,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백은알' 혹은 '자금알'을 '드래곤 레어'에서 부화시키고 스크린샷을 찍어 '용의후예 헝그리앱'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게임 캐시인 '귀속 다이아' 100개와 함께 헝그리앱 내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는 9월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용의후예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원한 액션과 화려한 그래픽,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용의후예'는 지난 25일 폭발적으로 늘어난 이용자들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해 다섯 번째 서버 '타크라스'를 새롭게 오픈하고, '아다만트' 장비 개방과 '투기장 상점' 추가 등이 포함된 1차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