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루팅, 모바일 RPG '와따닌자' 플러스 쿠폰 추가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루팅, 모바일 RPG '와따닌자' 플러스 쿠폰 추가

헝그리앱의 실행형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모바일 RPG '와따닌자'의 플러스 쿠폰을 추가했다.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완료하면 누적 일자에 따라 '골드', '각성정령' 등을 차등 지급한다. 아울러 미션을 모두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3성 영웅 상자', '소탕권 1,000개', '야채초밥 30개'와 교환 가능한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유큐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와따닌자'는 매력 넘치는 45개의 캐릭터로 본인만의 닌자 드림팀을 구성해 랭크전과 진영 길드전 등 다양한 전장을 즐기는 카드 수집형 RPG로, 흙수저 닌자를 영웅으로 성장시키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유쾌한 튜토리얼 영상과 알차게 구성된 콘텐츠, 여러 닌자를 전략적으로 활용한 전투가 특징인 이 게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이용자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예약 어플과는 달리 사전예약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 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루팅' 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및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 혜택을 지급하는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이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