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루팅, 모바일게임 '워스톰' 사전등록 쿠폰 추가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루팅, 모바일게임 '워스톰' 사전등록 쿠폰 추가

헝그리앱의 실행형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모바일게임 '워스톰(War Storm)'의 사전등록 쿠폰을 추가했다. 별다른 미션 없이 사전등록 신청만해도 '다이아 500개', 'VIP 버프(1일) 1개', '8시간 보호막 1개', '추가 건설 인력(1일) 1개', '5만 목재'를 획득할 수 있다.

펀셀123이 서비스 예정인 '워스톰'은 자신만의 전략과 전술로 연맹을 조직하고, 최고의 제국을 건설해국가 간의 전쟁에서 승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용자는 전설적인 영웅을 소환하고 강력한 유물을 발견해 능력을 강화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킬 발견 및 활성화를 통해 전투에 직접 활용할 수 있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이용자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등록 어플과는 달리 사전등록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 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루팅' 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및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 혜택을 지급하는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이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