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결투장 인증 이벤트 진행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결투장 인증 이벤트 진행

넷마블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 for Kakao(이하 세븐나이츠)'의 이용자 커뮤니티 '세븐나이츠 헝그리앱'에서는 간단한 인증 참여만으로도 이용자들에게 금전적 혜택을 지급하는 인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미션은 '악행은 용서치 않겠어요!'로, 게임 내 결투장에서 악행을 일삼는 영웅 캐릭터 '델론즈', '멜키르', '연희'와 전투 중인 상황을 캡처해 '이벤트' 게시판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명에게 헝그리앱 내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이벤트는 1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세븐나이츠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게임즈는 최근 '세븐나이츠'가 글로벌 다운로드 3,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서비스를 시작한 글로벌(한국, 중국, 일본을 제외한 146개국)은 1년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넘겼으며, 일본에선 8개월 만에 8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