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모비, '삼국야망S2' 프리테스트 참가자 모집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모비, '삼국야망S2' 프리테스트 참가자 모집

헝그리앱의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삼국야망S2'의 프리테스트 참가자를 1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삼국야망S2'는 11일부터 13일까지 사전등록 어플 '모비'를 통해 테스터를 모집하고,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프리 테스트를 진행한다. 신청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500명을 테스터로 선발하며, 테스트와 설문조사를 모두 완료한 테스터에게는 보상으로 현금처럼 출금 가능한 '모비' 포인트 5만 5천점이 지급될 예정이다.

스마트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위드허그에서 서비스 예정인 '삼국야망S2'는 웹게임 '삼국야망'을 모바일로 옮겨 탄생시킨 '삼국야망S'의 정식 후속작으로, 턴제 기반의 다양한 전략 자원은 물론 생동감 넘치는 이펙트와 애니메이션으로 짜릿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열, 중열, 후열로 나뉘어진 9칸의 그리드를 사용해 최대 6명의 장수를 상대에 맞게 배치할 수 있으며, 진법마다 상이한 효과가 발동돼 배치만으로도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최초 등급에 관계 없이 무조건 최대 등급까지 성장 가능한 장수와 장비, 병과 변경 및 기술 변경 등 자신의 입맛대로 성장 시킬 수 있는 육성 시스템, 20개의 병과와 200여 개의 스킬로 꾸미는 무궁무진한 조합 등 다양한 콘텐츠로 쉴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모비'의 '프리 테스트 참여' 기능을 통해서 이용자들은 원하는 게임을 선택해 테스터로 지원할 수 있고, 선별된 게이머들은 모바일 게임 기대작들의 FGT, CBT에 참여해 본인의 피드백을 개발사에 전달하고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개발사는 게임의 밸런스, OS, 기기, 서버 안정성 등 기본적인 테스트 역할뿐 아니라 잔존율, BM, 특정 콘텐츠 검증 등 개발사가 원하는 테스트 항목을 자유롭게 설정하여 다양하게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