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모바일 액션 RPG '토드',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모바일 액션 RPG '토드',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

드래곤스템프(대표 배대희)는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토드(T.O.D: Throne of Dawn)'가 13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정식 출시됐다고 밝혔다.

'토드'는 이미 지난 9월에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출시되었으며, 방대한 컨텐츠와 화려한 액션 그리고 디아블로 게임 스타일로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토드'의 중국 개발사인 Mingtong Technology측에서도 "이미 토드가 원스토어를 통해 가능성을 확인한 만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보다 쾌적한 서비스를 이용자들에게 제공할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토드'는 액션 RPG로 디아블로 풍의 정통 다크 판타지 세계관을 가지고 있으며 길드, 세력전을 통한 경쟁 시스템과 날개, 탈것, 정령, 여신, 장비, 스킬을 통한 육성 시스템 등 기존의 그 어떤 게임보다 더 풍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또한 용사의 길, 용의 보물, 월드 보스, 암흑비경, 왕좌 천계, 보석 쟁탈과 같은 다양한 PVE 시스템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황야전쟁, 피의전당, 투신의 길, 혼란전쟁, 세력전쟁, 성지쟁탈전, 왕좌쟁탈과 같이 한국 이용자들이 좋아하는 PVP 시스템도 두루 갖추고 있다.

드래곤스템프 측은 "지난달 29일부터 진행된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자분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오랫동안 준비한 만큼 정식 서비스에서도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