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루팅, 모바일 RPG '다크워리어' 플러스 쿠폰 추가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루팅, 모바일 RPG '다크워리어' 플러스 쿠폰 추가

헝그리앱의 실행형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다크워리어'의 플러스 쿠폰을 추가했다. 3일 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완료하면 누적 일자에 따라 게임 내 재화인 '골드'와 '루비'를 차등 지급한다. 아울러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1천 루비' 교환 가능한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얼티메이트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다크워리어'는 강력한 동료와 무기를 수집하고, 다양한 모험에 도전하는 방치형 3D 액션 RPG로 간단한 터치만으로도 쉽게 조작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10일 무기 코스튬 및 스탯 추가, 의상 코스튬 밸런스 조정과 UI 버그 수정 등이 포함된 정기 업데이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있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이용자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등록 어플과는 달리 사전등록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 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루팅' 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및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 혜택을 지급하는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이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