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오버워치 헝그리앱, 가장 서러웠던 순간 공유하고 포인트 받자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오버워치 헝그리앱, 가장 서러웠던 순간 공유하고 포인트 받자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 '오버워치'의 이용자 커뮤니티 '오버워치 헝그리앱'에서 간단한 참여로 금전적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색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미션은 '게임하면서 가장 서러운 순간은?'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가장 서러웠던 순간을 떠올리고 '이벤트 전용' 카테고리에 공유하면 참여 완료된다. 이벤트는 22일까지 진행되며, 가장 성의 있게 작성한 20명에게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밥알 300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오버워치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8일 경기도 고양 실내체육관에서 열린?IEM?시즌11 경기 '오버워치 인비테이셔널' 결승전에서 'LW레드'가 '루나틱하이'를 3대1로 제압하고 정상에 올랐다. 초대 챔피언에 등극한 'LW레드'는 상금 5만 달러, 준우승한 '루나틱하이'는 2만 달러를 획득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