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실행형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인기 모바일게임 '삼국야망2온라인'의 사전등록 쿠폰을 추가했다. 별다른 미션 없이 사전등록 신청만 해도 '금전 1,500개', '은전 150만 개', '고급 등용서 5개', '5등급 묘약 3개', '5등급 강화 장수 2명'을 100% 지급한다.
위드허그에서 서비스하는 '삼국야망2 온라인'은 원스토어 출시와 동시에 무료 베스트 1위에 오른 화제의 게임으로 봇물처럼 쏟아지는 중국산 삼국지 속에서 국산 삼국지의 위신을 세웠다는 평을 듣고 있다. 지난 3일 이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한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현재 구글플레이 스토어 추가 출시를 위한 막바지 작업을 진행 중이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이용자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등록 어플과는 달리 사전등록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 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루팅' 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및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 혜택을 지급하는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이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