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공략 및 쉽게 정리된 게임 가이드, 풍성한 이벤트가 가득한 '리니지2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의 대표 커뮤니티 '레볼루션 헝그리앱'에서는 커뮤니티 최초 아이템 도감 오픈을 기념해 도감 활용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템 도감의 특수 기능인 '장비 비교'를 활용한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비교하고자 하는 아이템의 왼쪽 빈칸을 체크한 후, 상단에 선택된 장비들이 나열된 장면을 스크린샷으로 찍어 'DB 인증'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는 8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밥알 1천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레볼루션'의 게임 캐시 및 정령탄 등을 구입할 수 있는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과 교환 가능하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레볼루션 헝그리앱'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볼루션 헝그리앱'은 지난 3일 커뮤니티 최초로 아이템 도감을 오픈했다. 아이템 도감은 크게 등급, 무기, 방어구, 장신구, 클래스(직업)로 구분되며, 직접 아이템 명을 검색하거나 확인하고자 하는 아이템의 종류를 선택하면 이미지, 유형, 클래스를 비롯해 공격력, 마법 방어, 특성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레볼루션'은 6일 첫 번째 '요새전'을 연다. '요새전'은 전체 120개 서버에서 동시간 최대 9만 6천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혈맹 전투로 21시 30분부터 22시까지 30분간 영주를 정하기 위한 전투가 진행된다. 이날 960개 승리 혈맹과 최초 영주가 정해지고, 이용자는 참가만해도 아데나, 경험치, 피의 증거 등을 얻을 수 있다. 승리 혈맹에게는 추가 보상과 함께 점령한 요새에 따른 특정 버프가 주어진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