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실행형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드래곤슬레이어'의 플러스 쿠폰을 추가했다.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완료하면 누적 일자에 따라 '골드', '다이아' 등을 받을 수 있는 일반 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부활권 5매', '5천 골드'와 교환 가능한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앱플러스가 서비스하는 '드래곤슬레이어'는 연타 공격의 짜릿함과 컨트롤의 재미를 극대화 한 액션 RPG다. 쉴 새 없이 등장하는 몬스터를 제거하고 목표 지점까지 이동해 보스를 물리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으며, 다양한 연속기와 스킬 등을 통해 수동 전투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지난 9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 게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이용자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등록 어플과는 달리 사전등록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 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루팅' 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및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 혜택을 지급하는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이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