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가 지난 12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 정식으로 출시된 가운데 이용자 커뮤니티 '삼국블레이드 헝그리앱'에서는 신작 게임을 보다 풍족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금전적 혜택을 지급하는?주말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민원청을 통해 백성의 민원을 확인하고, 이를 인증하는 스크린샷으로 찍어 '내정인증' 카테고리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과 교환할 수 있는 밥알 500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삼국블레이드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블레이드'는 아시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IP인 '삼국지'와 액션?RPG시장을 개척한 흥행작 '블레이드?for Kakao'를 결합한 모바일 수집 액션게임이다. 서로 다른 여섯 개의 테마로 이루어진 '시나리오 모드'와 자신만의 성을 관리하고 키워 나가는 '내정 모드'를 비롯해 '약탈전', '난세영웅전', '일기토', '비무장', '요일던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자랑하며, 캐릭터 수집의 재미와 호쾌한 액션에 언리얼엔진4의 고품질 그래픽, 유명 성우진 참여 등이 더해지며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