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A?홍콩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팬텀오브더킬'이 지난 12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 가운데 이용자 커뮤니티 '팬텀오브더킬 헝그리앱'에서는 이용자들이 신작 게임을?더욱 재미있게?즐길 수 있도록 금전적 혜택을 지급하는 인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히메석'을 이용해 캐릭터를 뽑은 후 그 결과를 인증샷으로 찍어 '인증샷' 게시판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20명에게 본인이 뽑은 캐릭터의 등급에 따라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차등 지급한다. 이벤트는 1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중 4성 등급 이하의 캐릭터를 인증한 이용자에게는 밥알 300포인트를, 5성 등급 이상의 캐릭터를 인증한 이용자에게는 밥알 600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팬텀오브더킬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팬텀오브더킬'은 전설 속 무기의 이름을 지닌 신비로운 소녀들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SRPG로, 앞서 일본에서만 3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해 게임성과 흥행성을 검증 받은 바 있다. 국내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일본 애니메이션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언리미티드 블레이드 워크스]'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게임 내에서 '세이버', '이리야스필', '토오사카 린', '라이더' 등 인기 캐릭터들을 직접 조작하면서 풀 보이스를 지원하는 전용 시나리오를 감상할 수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