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실행형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루티에RPG클리커'의 플러스 쿠폰을 추가했다.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완료하면 누적 일자에 따라 '루비 ', '쿨타임 초기화' 등을 받을 수 있는 일반 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골드 보관함 충전 2개', '고급 마석 상자 2개'와 교환 가능한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블루스카이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루티에RPG클리커'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터치 액션 RPG로 나만의 강력한 팀을 구성하는 '크루 시스템', 한정 아이템과 스킨을 얻을 수 있는 '시즌 레이드', 타 이용자와의 경쟁 요소인 '랭킹 시스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갖추고 있다. 지난 5일 '레이드 시즌3: 대마법사 라엘'을 업데이트했으며, 이와 함께 게임 내 특별 재화를 얻을 수 있는 미니 게임 'GEMSTONE MINE'을 추가했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이용자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등록 어플과는 달리 사전등록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 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루팅' 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및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 혜택을 지급하는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이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