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릭스(대표 임중수)는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스튜디오지나인(대표 정영훈)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히어로즈제네시스'를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
차세대 모바일 액션 RPG를 지향하는 '히어로즈제네시스'는 출시 전 두 차례의 사전 테스트를 거치면서 서버의 안정성과 게임성을 검증 받은 바 있다. 일반적인 액션 RPG와 달리 3인 영웅 조합 및 고대 병기 탑승 시스템 등으로 능동적 재미를 극대화했고, 수준급의 조작감을 비롯해 캐릭터들과 적 몬스터 간의 상성, 캐릭터 간의 조합 요소를 통해 게임의 만족도를 높였다.
단순한 수집과 성장뿐 아니라 이용자의 개입이 전투의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실시간 전투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언리얼4 엔진만이 보여 줄 수 있는 뛰어난 그래픽으로 박력 있는 캐릭터와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액션을 스마트폰에서 불편함 없이 즐길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아울러 충무로 괴물신인으로 불리며 영화 판도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배우 김주현을 광고 모델로 선정, CF 영상 및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는 등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편, 모비릭스는 '히어로즈제네시스'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경품과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전등록 어플 '모비'에서는 '젬', '골드', '고급 소환권' 등과 교환 가능한 스페셜 쿠폰을 무료로 지급 중이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