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 '아이폰SE', '아이폰6S'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떠오르는 대세 스마트폰 공동구매 어플 '모비톡'이 제휴 대리점 스마트와 함께 '갤럭시노트5'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30만 원'을 제공하는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비톡' 내 스마트 대리점을 통해 '갤럭시노트5'를 구매하고 후기를 작성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선착순 30대 한정으로 '신세계 상품권 30만 원'을 100% 증정한다. '갤럭시노트5'는 최근 출고가가 인하되었고, 출시 15개월이 지나 지난 19일 SKT, KT, LG U+ 이통 통신 3사 모두 공시 지원금이 상승했다. 이로써 최대 지원금을 받으면 30만 원대에 구매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로 신세계 상품권을 받을 경우에는 할부원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충당할 수 있어 사실상 공짜 프로모션에 가깝다.
모비톡 관계자는 "설 선물로 상품권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이 많은 만큼 관련 이벤트가 성황이다"며 "이번 이벤트는 상품 금액이 다른 이벤트에 비해 높아 금방 소진될 가능성이 크므로 빠른 참여가 요구된다"고 전했다. 어플 '모비톡'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모비톡'은 이 밖에도 'V20' 휴대폰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20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갤럭시온7', '갤럭시노트4S' 등 효도폰 구매 시 고급 안마의자, 정관장 홍삼정, 최고급 한우 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아울러 2017년 새해를 맞아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갤럭시A5 2017' 등의 휴대폰 구매 시 '32인치 TV', '27인치 모니터', '7인치 태블릿 PC', '샤오미 보조배터리', '드론 헬기', '스마트빔', '액션캠' 등 30여 종 이상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모비톡'은 핸드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휴대폰 정보 어플로서는 이례적으로 단기간에 3만 다운로드를 돌파해 화제를 모았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