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간단한 미션 참여로 업데이트 된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볼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아케론'으로 '페이스북 공유하기', '1일 출석체크, '5분 플레이'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신성 천살 반지 1개', '1천 다이아', '3레벨 장신구 보석팩 3개', '장신구 강화 명패 10개'를 지급한다.
넥스트무브가 서비스하는 3D MMORPG '아케론'은 지난 19일 최대 600명의 이용자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서버 대전'이 포함된 3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서버 대전'은 대황제 캐릭터에 한해 서버 당 300명까지 참가 가능하며, 대전 신청 시 참가자들의 레벨과 제한 조건을 설정할 수 있어 고도의 전략이 요구되는 콘텐츠다.
'아케론'은 이번 업데이트로 캐릭터 최고 레벨을 상향하고, 신규 장비 및 신규 지역을 추가했으며, 일정 확률로 윤회 장비를 드롭하는 신규 필드 보스 6종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인벤토리를 최대 200칸까지 확장하고, 현재 착용하고 있는 장비를 저장해 버튼 하나로 손쉽게 변환할 수 있는 장비 전환 기능을 도입하는 등 이용자 편의를 위한 시스템도 함께 업데이트했다.
한편, '모비'는 '리니지레드나이츠', '리니지2레볼루션', '데스티니차일드 for Kakao', '던전앤파이터:혼', '원피스사우전드스톰'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섀도우버스', '파이널 블레이드', '앵그리버드다이스'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등록 쿠폰을 포함해 사전등록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