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간단한 미션 참여로 업데이트 된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해볼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영웅의진격'으로 '페이스북 공유하기', '1일 출석체크, '5분 플레이'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마력 분출 갑옷 1개', '소환석 300개'를 지급한다.
'영웅의 진격'은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다양하고 방대한 콘텐츠를 담은 게임으로, 넥슨, 엔씨소프트, 스마일게이트 출신의 스타급 개발자들로 구성된 트라이톤 제작진이 글로벌 공략을 위해 개발한 모바일 RPG다.
현재 전세계 35개국에서 구글플레이 평점 4.7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서비스 중인 이 게임은 지난달 13일 스컬, 레오나드, 모이크, 카린 네 개의 서버를 '12영웅'으로 통합하고, 크리스탈 상점 첫 구매 보너스 변경, 신규 이용자 스타트팩 리뉴얼, 크리스탈 정액제 지급량 상향 등의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다.
한편, '모비'는 '리니지레드나이츠', '리니지2레볼루션', '데스티니차일드 for Kakao', '던전앤파이터:혼', '원피스사우전드스톰'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섀도우버스', '파이널블레이드', '앵그리버드다이스'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등록 쿠폰을 포함해 사전등록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