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이용자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게임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이용자를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VIP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킹오브나이츠'로 별다른 미션 없이 '게임 가계부' 내에서 VIP 쿠폰 발급을 신청만 해도 '루비 900개'를 지급한다. 이는 타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쿠폰들과 비교해도 월등히 높은 수준의 혜택이다.
얼티메이트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킹오브나이츠'는 개성 있는 영웅을 성장시키고, 장비를 수집하며 던전을 탐험하는 모바일?RPG다. 부드러운 느낌의 캐릭터 일러스트가 특징이며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편, 모바일게임 넘버원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자신 있게 내놓은 '찌'는 '게임 정보 제공', '게임 가계부', '게임 추천', 'VIP 쿠폰', '사전등록', '커뮤니티' 등의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결제 내역을 토대로 이용자의 취향을 분석해 적합한 모바일게임을 추천하는 등 고과금 이용자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강제적 푸쉬 발송 없이도 전환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 간 구글 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이용자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현재 '킹오브나이츠' 외에도 '검과마법 for Kakao', '드래곤라자M', '쿵푸팬더3', '대항해시대5' 등 대작 인기 게임과 함께 다양한 신규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해 고과금 이용자들 사이에서 필수로 다운 받아야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자리잡았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