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신작 게임의 캐시와 다채로운 아이템을 쉽게 확보할 수 있는 무료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지난 2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앵그리버드 다이스'로, 별다른 미션 없이 쿠폰 발급 신청만해도 '1천 보석'과 '4성 스킬 카드' 등 약 3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조이시티에서 서비스하는 '앵그리버드 다이스'는 전세계적으로 신드롬을 불러 일으킨 '앵그리버드'와 홍콩에서 큰 성공을 거둔 '주사위의 신'을 결합한 게임이다. 영화 '앵그리버드 더 무비'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앵그리버드' 캐릭터들이 초록 돼지에 맞서 주사위 보드 게임을 펼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원작 캐릭터가 가진 고유한 특성과 설정을 그대로 반영하고 수준 높은 그래픽과 탄탄한 게임성, 다채로운 콘텐츠로 완성도를 높였다. '앵그리버드' IP를 활용한 게임 가운데 최초로 실시간 대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편, '모비'는 '리니지레드나이츠', '리니지2레볼루션', '데스티니차일드 for Kakao', '던전앤파이터:혼', '원피스사우전드스톰'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섀도우버스', '파이널블레이드'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등록 쿠폰을 포함해 사전등록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