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이용자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게임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이용자를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VIP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트란시아: 혼돈의 대륙'으로, 별다른 미션 없이 '게임 가계부' 내에서 VIP 쿠폰 발급을 신청만해도 '골드카드(대)', '엠블럼 선물 10개', '중급 각성의 돌 50개', '코스튬 선물 20개'를 지급한다. 이는 타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쿠폰들과 비교해도 월등히 높은 수준의 혜택이다.
구름컴퍼니가 서비스하는 '트란시아: 혼돈의 대륙'은 전쟁으로 파멸된 트란시아 대륙에 숨겨진 비밀을 찾아내는 이야기를 다룬 모바일 MMORPG다. 지난달 19일 5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호송 퀘스트, 펫 먹이 주기 기능, 용성 수호신, 골드 경매장, 부활 기능 등을 추가한 바 있다. 게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자신 있게 내놓은 '찌'는 '게임 정보 제공', '게임 가계부', '게임 추천', 'VIP 쿠폰', '사전등록', '커뮤니티' 등의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결제 내역을 토대로 이용자의 취향을 분석해 적합한 모바일게임을 추천하는 등 고과금 이용자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강제적 푸쉬 발송 없이도 전환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