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와 동시에 원스토어 신규 인기 게임 1위를 차지하며 국산 삼국지 게임의 자존심을 살렸다는 평을 듣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게임 '삼국야망2온라인'이 핵심 콘텐츠 '군단점령전'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인 '군단점령전'은 군단간의 전투를 통해 지도상의 성을 점령하는 영토 점령 전투로 매주 수, 토요일 10시에 진행된다. 전투에서 승리한 군단은 해당 영토를 차지하고 점령한 영토에서 금광, 은광 등을 개발하여 지속적으로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동시에 여러 성을 공략, 다수의 성을 차지하는 것도 가능하다.
'군단점령전'이라는 명칭은 공식 커뮤니티 '삼국야망2온라인 헝그리앱'에서 업데이트 전 진행한 군단 콘텐츠 정식 명칭 공모에서 장원으로 선정된 이용자의 작품으로, 실제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는 이용자가 제안한 명칭을 그대로 게임에 적용해 이용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냈다.
삼국야망2온라인 관계자는 "자신과 군단이 가진 세력 및 힘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는 '군단점령전'이야말로 군단 콘텐츠의 끝판왕"이라며 "기존에 있던 레이드, 혼란의 시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 말했다.
이외에도 신규 5성 장수 '강유' 추가, 최대 군주 레벨 및 군단 레벨 확장, 일부 시나리오 보상 품목 조정, 장수 만렙 보상 및 게임 내 일부 명칭 변경, 상점 내 신규 상품 추가 등의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됐다.
게임 및 업데이트 상세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삼국야망2온라인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