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5', '갤럭시S7',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갤럭시A5 2017'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떠오르는 대세 스마트폰 공동구매 어플 '모비톡'은 제휴 대리점 폰하우스와 함께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선물로 제공하는 힐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비톡' 내 폰하우스 대리점을 통해 통신사 KT로 스마트폰을 개통한 모든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특정 모델 제한 없이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아이폰7' 등 모든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하며, 개통 후 어플 내 '커뮤니티'에 구매후기를 남기면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과 '렌터카 48시간 무료 이용권'을 100% 지급한다.
이벤트는 3월2일까지 3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상품 소진 시 바로 종료된다. 어플 '모비톡'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 아이폰 사용자들은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한편, '모비톡'은 '갤럭시S7', '갤럭시S7 엣지',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갤럭시A5 2017' 구매 시 '갤럭시노트4'와 '노트북'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친구 초대 시 '갤럭시S7' 혹은 '아이폰7' 가운데 1종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아울러 '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 '아이폰SE', '갤럭시온7' 등의 휴대폰 구매 시 '32인치 TV', '27인치 모니터', '7인치 태블릿 PC', '샤오미 보조배터리', '드론 헬기', '스마트빔', '액션캠' 등 30여 종 이상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모비톡'은 핸드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휴대폰 정보 어플로서는 이례적으로 단기간에 4만 다운로드를 돌파해 화제를 모았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