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 예정 모바일게임을 가장 먼저 체험하면서 풍성한 혜택도 얻을 수 있는 테스트 사전예약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한 모바일게임은 '앵그리버드아일랜드'로, 이용자는 별다른 미션 없이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베타 테스트 참가 자격을 얻을 수 있으며, 테스트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게임 내 재화(보석 200개, 골드 10,000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앵그리버드아일랜드'는 '앵그리버드'와 '피기'가 미지의 섬에서 힘을 합쳐 살아간다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작된 어드벤처 SNG다. 채집, 건축, 생산 등을 통해 마을을 만들어 나가는 타운 시뮬레이션과 모험, 전투, 던전 등의 어드벤처 요소가 조화롭게 결합된 하이브리드 장르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한정된 마을 안에서만 모든 활동이 이루어지는 기존의 SNG를 탈피, 마을 밖 다채로운 콘셉트의 월드로 나가 자원을 채취하고 탐험을 즐길 수 있으며, '앵그리버드아일랜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이동 수단인 '카트'를 수집하고 꾸미는 재미 또한 경험할 수 있다. 이 게임은 3월 2일부터 11일까지 약 열흘간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리니지레드나이츠', '리니지2레볼루션', '데스티니차일드 for Kakao', '던전앤파이터:혼', '섀도우버스', '파이널블레이드'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의천도룡기 for Kakao', '오르텐시아사가', '앵그리버드아일랜드'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