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게임즈(Cygames)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가 지난 7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정식 출시된 가운데 이용자 커뮤니티 '섀도우버스 헝그리앱'은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상담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상담 미션은 '리세상담' 게시판에 올라문의 글에 정성껏 댓글로 조언해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23일까지 진행되며,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성심 성의껏 답변해준 다섯 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각각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섀도우버스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일반전, 친선전, 랭킹전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고 600여 장의 개성 있는 카드로 전략적인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모바일게임 '섀도우버스'는 지난 13일 배포한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캡콤의 대표작 '스트리트파이터5'와의 전세계 동시 컬래버레이션을 예고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봄에 공개 예정이며, '스트리트파이터5' 캐릭터가 '섀도우버스'의 '스킨', '카드 뒷면', '칭호'가 포함된 세트 아이템으로 등장한다. 해당 아이템은 크리스탈로만 구매할 수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