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5', '갤럭시S7',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갤럭시A5 2017'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떠오르는 대세 스마트폰 공동구매 어플 '모비톡'이 25일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1등 상품으로 '아이폰7'과 '갤럭시S7'를 제공해 화제를 모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모비톡'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대 URL을 발급받은 후 카카오톡, 페이스북, 블로그 등을 통해 홍보하면 된다. 링크를 통해 가입한 친구가 있을 시 자동 추천 가입으로 인정되며, 5명 이상 초대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열 명에게는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30명 이상 초대한 이용자 가운데 두 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10명 이상 초대한 이용자 중 선정된 행운의 한 명에게는 '아이폰7'과 '갤럭시S7' 가운데 본인이 희망하는 기기 1종을 무조건 지급한다. '모비톡' 관계자는 ”보다 많은 분들이 '아이폰7'과 '갤럭시S7'에 도전할 수 있도록 참가 허들을 낮췄다”며, “아직 시간이 남아있으니, 꼭 참가하시어 최신 휴대폰을 손에 잡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3월과 4월 출시 예정인 'G6', '갤럭시S8', '갤럭시S8 플러스'의 사전예약 신청을 받고 있다. '모비톡'을 통한 사전예약 신청자는 가장 먼저 제품을 확보함은 물론 '32인치 TV', '27인치 모니터', '7인치 태블릿 PC', '샤오미 보조배터리', '노트북', '신세계 상품권', '기어S3' 등 30여 종 이상의 프리미엄 사은품 외에도 파격적인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어플 '모비톡'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아이폰 사용자들은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