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루팅, '킹스레이드' 정식 출시 기념 플러스 쿠폰 지급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루팅, '킹스레이드' 정식 출시 기념 플러스 쿠폰 지급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잔존율)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매일 인기 게임의 신규 무료 쿠폰을 추가하며 1위 어플 '모비'를 바짝 추격하고 있는 가운데 신작 게임 콘텐츠를 보다 풍성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플러스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최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신작 모바일게임 '킹스레이드'로,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완료하면 누적 일자에 따라 '스테미너 물약 1개', '경험치 부스터 1개', '골드 부스터 1개'를 받을 수 있는 일반 쿠폰을 차등 지급한다. 아울러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일반 아이템 소환권 10매', '전리품 부스터 1개'와 교환 가능한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일반 쿠폰은 보상 구성에 따라 '노멀'과 '레전드'로 나뉘는데, '루팅'에서 제공하는 '킹스레이드' 동영상을 본인의?SNS에 공유하면 '레전드' 당첨 확률이 상승한다.

베스파에서 서비스하는 '킹스레이드'는 다양한 영웅과 함께 여러 왕국과 숲, 사막, 고대유적 등 광활한 필드를 모험하는 정통 모바일 RPG다. 여러 챕터와 스테이지, 고유 던전, 결투장 PVP 등 풍부한 콘텐츠를 갖추었으며 게임 진행에 따라 펼쳐지는 메인 스토리와 각 영웅의 서브 스토리가 모험모드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것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지난 16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정식 출시됐으며, 미국과 동남아 지역에도 동시 론칭됐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이용자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예약 어플과는 달리 사전예약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 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루팅' 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및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 혜택을 지급하는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이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