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밸런타인데이에 초콜릿을 받지 못해 상심에 빠진 이용자들을 위로하고자 마련한 이벤트 '헝그리앱이 게임 쿠폰 제대로 쏜다'를 28일까지 실시한다.
'헝그리앱이 게임 쿠폰 제대로 쏜다'는 헝그리앱 로그인 후 이벤트용으로 개설된 특설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헝그리앱 5레벨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 기간 내에 작성한 게시물 하나당 선물 한 개씩이 주어지며, 이는 하루 최대 세 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획득한 선물을 통해 '모두의 마블 for Kakao', '쿵푸팬더3 for Kakao', '아덴',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영웅의군단',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 '가디스', '천군' 등 인기 게임 쿠폰을 얻을 수 있다. 게임 쿠폰은 선착순으로 발급되며, 모두 소진되었을 시에는 게임 쿠폰 발급 없이 선물만 획득 가능하다. 단 일부 게임 쿠폰은 안드로이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게임 쿠폰 외에도 획득한 선물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밥알 포인트를 제공한다. 선물을 5개, 10개, 20개 이상 모은 이용자로 나눠 각각 추첨을 진행, 분류 당 100명씩 선정해 밥알 300, 500, 1,000포인트를 증정하며, 선물을 20개 이상 획득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행운의 한 명에게는 밥알 50,000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헝그리앱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에 초콜릿을 받지 못한 이용자분들께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자 만든 이벤트"라며 "커뮤니티에 글만 남겨도 게임 쿠폰을 얻을 수 있는 초간단 이벤트인만큼 기간 내에 꼭 참여하시어 저희가 준비한 혜택을 가져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특설 페이지(https://goo.gl/90uiIv)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