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실행형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다크워리어'의 플러스 쿠폰을 추가했다.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완료하면 누적 일자에 따라 '골드'와 '루비'를 받을 수 있는 일반 쿠폰을 차등 지급한다. 아울러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루비 1,000개'와 교환 가능한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강력한 동료와 무기를 모아 다양한 모험에 도전하는 모바일 방치형 액션?RPG '다크워리어'는 간단한 터치만으로도 쉽게 조작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보스 던전, 펫 시스템, 환생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며 현재 구글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이용자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등록 어플과는 달리 사전등록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 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루팅' 내 다양한 활동을 하면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및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 혜택을 지급하는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이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