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간단한 미션 참여로 인기 모바일게임의 게임 캐시 및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최근 신규 서버를 오픈한 '검그리고사랑'으로 '1일 출석체크', '페이스북 공유', '5분 플레이'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귀속원보 500개', '6급 보석함 1개', '영기 10개', '세수단 10개' 등을 지급한다.
이바타코리아에서 서비스하는 '검그리고사랑'은 무협 세계에서 연인 간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 감성 무협 MMORPG다. 연인, 친구, 사제 등과 함께 공중을 자유롭게 날 수 있는 비행 시스템을 비롯해 수행 시스템, PVP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갖추었으며 자신만의 공간인 '가원'을 자유롭게 꾸미는 재미 또한 제공한다.
화려한 캐릭터의 코스튬과 수려한 그래픽을 자랑하는 '검그리고사랑'은 지난 17일 신규 서버 '벼락부자'를 오픈했으며 현재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정식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편, '모비'는 '리니지레드나이츠', '리니지2레볼루션', '데스티니차일드 for Kakao', '던전앤파이터:혼', '섀도우버스', '파이널블레이드', '파라몬:?몬스터?클래시'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과 '의천도룡기 for Kakao', '나선의 경계'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 사전예약 어플 중 가장 많은 게임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