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7',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갤럭시A5 2017', 'V2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떠오르는 대세 스마트폰 공동구매 어플 '모비톡'이 제휴 대리점 별폰과 함께 전무후무한 파격 프로모션을 2월 말까지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갤럭시노트5' 기기를 대상으로 하며, '모비톡' 내 별폰을 통해 해당 기기를 개통하고 구매후기를 남기면 세컨폰의 정석이라 불리우는 '갤럭시노트4'를 무조건 지급한다. '갤럭시노트5'는 최근 공시 지원금이 상승해 단순 지원금만으로도 20만 원대에 구매 가능하며, '모비톡' 제휴 대리점에서 제공하는 추가 지원금과 통신사 제휴 할인을 더하면 공짜폰에 가까운 가격으로 손에 넣을 수 있다.
이벤트는 28일까지만 진행되며, 준비 수량인 20대가 모두 소진되면 바로 종료된다. 어플 '모비톡'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아이폰 사용자들은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모비톡'은 핸드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휴대폰 정보 어플로서는 이례적으로 4만 다운로드를 돌파해 화제를 모았으며, 현재 특설 페이지를 통해 3, 4월 출시 예정인 LG 'G6', 삼성 '갤럭시S8', '갤럭시S8 플러스'의 사전예약 신청을 받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