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의 실행형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지난 23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주사위의신'의 플러스 쿠폰을 추가했다.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완료하면 누적 일자에 따라 '5성급 캐릭터'와 '4~6성급 스킬 카드', '3~5성급 애장품' 등을 받을 수 있는 일반 쿠폰을 차등 지급한다. 아울러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5~6성급 스킬 카드', '보석 100개'와 교환 가능한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조이시티에서 서비스하는 '주사위의 신'은 주사위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 블록을 이동하고 건물을 짓는 방식으로, 스킬 카드 시스템과 황금 송아지, 갈림길 등 다양한 차별화 요소를 더해 짜릿한 역전의 재미를 선사하는 모바일 보드게임이다. 지난 23일 신규 맵 '로스트 시티'와 신규 스킬 카드 '감옥 연결', '런앤히트', '흡성대법'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이용자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등록 어플과는 달리 사전등록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 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루팅' 내 다양한 활동을 하면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및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 혜택을 지급하는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이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